[콘텐츠마케팅]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기 개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반응형
반응형

[콘텐츠마케팅]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기 개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경제 패러다임 자체가 바뀌었습니다.

대기업경제>공유경제>긱경제>구독경제>가족경제

전통적인 일자리가 사라지고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고
직업을 보장 받지 못하는 직장인들이 긱경제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인기없는 개그맨과 배우들이 배달 일을 하는 것은
이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IMF 실직>보험업
코로나 실직>배달업

배달의 민족인 우리는 배달원이 되어 21세기를 살아야 할까요?

대기업들이 플랫폼을 장악하고 있고, 이제 우리는 지식노동자가 되어 플랫폼을 배부르게 해주는 일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전략과 사업하는 법을 배워서 1인기업이자 콘텐츠 생산자로 콘텐츠 마케팅을 배우셔야 합니다.

1인기업은 비즈니스 커넥터로 협업을 통해서 무한대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디지털마케팅 5단계


1.비즈니스 진단/기획전략
2.퍼스널브랜딩
3.콘텐츠마케팅
4.마이크로 플랫폼 구축
5.sns 마케팅

디지털 자산 구축


전자책 제작 및 판매
디지털 영상 제작 및 판매
라이브 영상 강의
전자책 디지털영상 판매대행
1인기업 컨설팅/코칭
비즈니스 공유/제휴 수익
플랫폼 광고 수익


콘텐츠 마케팅은 왜 필요할까요?


취업준비생은 사람을 모으는 능력이 있어 기업에게 환영받습니다.

변호사/의사/강사 전문직은 경쟁자와 차별화하는 퍼스널브랜딩이 중요합니다.

직장인은 퇴근 후에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주부는 육아와 함께 집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1인기업은 부담이 큰 광고비 대신에 돈이 들지 않는 홍보를 통해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세기에는 영어가 생존능력이였다면 21세기에는 디지털능력이 생존능력입니다.

콘텐츠마케팅에 대해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1인기업 비즈니스 연구회의 30년 실전 노하우가 담긴 "신기한 디지털마케팅" 전자책을

보내드립니다.

-신기한 디지털마케팅 큐레이터 신범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