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더 잘나가는 소상공인과 1인기업 성공비법은?
- 마케팅
- 2022. 3. 14. 09:23
반응형
반응형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더 잘나가는 소상공인과 1인기업 성공비법은?
코로나 위기로 다들 어려운데 더 잘나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사장님들은 광고비를 많이 사용해서 일까요?
없는 돈을 쥐어짜서 잘 된다는 광고를 찾아오지
않아서 남는 것은 눈물과 한숨뿐입니다.
고객들은 여러분의 광고를 보지도 않고 믿지 않으며, 관심도 없습니다. 이 답답함을 해결하는 아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전략
여러분들은 고객의 신뢰와 공신력을 얻을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의심을 해소하고
고객이 스스로 찾아올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홍보전략이며, 광고는 경쟁사에 비해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가?
시스템 구축
고객들이 여러분의 전략을 통해서 권위/전문성을 인정했다면 찾아옵니다. 하지만 고객은 의심 중독자로 합니다.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선순환으로 지속적인 충성고객이 입소문으로 더 많은 고객을 불러옵니다.
SNS 채널을 통해서 여러분의 상품을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지식과 정보들을 제공해서 관계를 쌓는 것이 먼저입니다.
구체적인 필요하신 1인기업과 댓글에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스스로 고객이 찾아오는 성공법칙" 전자책을 선물로 드립니다.
-백년동안 출판사 대표 신범용-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마케팅]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기 개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0) | 2022.03.16 |
---|---|
너무 빠른 디지털 시대 소상공인/1인 기업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0) | 2022.03.15 |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하라 (0) | 2017.07.07 |
콜린스 빅캣월드! 30일 체험기회와 영어동화책 1000권 이용권 무료 (0) | 2016.08.21 |
바하마브리즈 커피머신 무상대여 (0) | 2016.08.20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