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방송해서 3억원짜리 람보르니기를 샀다고??

반응형
반응형



최근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알아보면 연예인이 1위를 차지하고는 하죠.

그렇다면 아이들과 가장 친숙한 연예인은 누구일까요?


3살아이조차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곤 하는데요. 기성세대들이 TV를 보던것과는

달리 지하철, 버스에서 유튜브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TV속 연예인과는 달리 소통까지 가능한 유튜버들에게 대중들은 열광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의 인기가 몰리는 곳에 돈이 모이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아프리카의 탑 BJ들이 람보르기니, 벤츠를 끌고다니는 사실은 이제 누구나 알 수 있는 일이죠.

한달에 몇천만원의 수익을 벌어들이는 1인기업의 수준인데요.


이제 개인도 노력여하에 따라 기업수준으로 올라올 수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물론 기업은

잘되면 대박, 못하면 쪽박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겠지요.


아프리카 BJ들이 유튜브로 대이동을 시작하면서 아프리카와 유튜브의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었는데요.

수익면에서 뒤쳐졌던 유튜버들이 라이브 방송이 할 수 있게되면서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었죠.


유튜브의 장점은 전세계로 네트워크가 되있어서 자막을 잘 활용하면 전세계의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어서

조회수 대비 무한정의 수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유튜브 채널 중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어필하기 좋은 채널은 뷰티가 아닐까 하는데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것이

성형,화장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에서 뷰티 유튜버로 전세계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유튜버가 있습니다.

바로 포니인데요. 포니가 이번에 새로운 차를 구입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새 차를 공개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드림카 람보르기니 입니다.

포니의 새차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로 2016년 국내에 출시된 스포츠카입니다.


국내 판매가격은 최소 3억원대로 엄청난 가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옵션만 조금 보탠다면 무려 4억원이 넘는 차입니다.


차 구매 가격뿐만 아니라 람보르기니의 운영비는 상상을 초월하는데요.

일년에 순수한 세금만 147만원입니다.


가장 큰 금액은 보험료인데 이런 슈퍼카들은 보험회사에서 매우 꺼려하는 차량입니다.

살짝 금만 가도 200-300만원이 우습게 나갑니다.


람보르기니를 살짝 건드리면 한달 내내 눈물 흘리고 욕먹어가며 일한 월급이 모두 날라가버리니

모세가 바다를 가르는것처럼 도로를 열어주어야 겠네요. 


보험료만 적어도 월 60만원이 나오니 눈 튀어나올것 같네요.

연간 관리비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부품 및 공임비가 보통 600만원 이상을 넘어섭니다.

물론 보험료나 기름값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기름값도 역시 상상을 초월합니다. 1년에 3천킬로미터 가정하에 월 150만원 정도가 들어가는

기름먹는 기계입니다. 주차장 비용+차량검사비는 200만원을 넘어서지요.


평균 연간유지비만 4천만원을 넘어서는 슈퍼카입니다. 일반사람들은 어림도 없는 가격이죠.



포니는 유튜브 채널 시청자가 340만명이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460만명입니다.

왠만한 한류스타의 영향력을 넘어서는 수준인데요.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까지 론칭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월 수익은 가히 상상이 안되네요.


저도 어서빨리 구독자를 늘려 람보르기니는 아니라도 좋은 차로 구독자분들과의 멋진 데이트를 즐기고 싶네요.


여러분은 돈이 많다면 슈퍼카를 사시겠나요? 낭비이고 사치이니 다른것을 살것인가요?


댓글로 여러분의 의견을 달아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