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전문가] 부동산 분양 고객이 스스로 찾아와 지갑을 열게하는 3가지 방법

반응형
반응형

[부동산 분양전문가] 부동산 분양 고객이 스스로 찾아와 지갑을 열게하는 3가지 방법

부동산 분양 고객이 스스로 찾아와서 상담을 요청을 한다면
여러분의 사업은 매우 쉬어집니다.

이 잠재고객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무작위로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홍보채널과 플랫폼을 먼저 구축하세요.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분양상담사를 찾아와 매출이
일어나도록 하는 마케팅 시스템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분양 타깃 특정

상가/오피스털/빌라/전원주택/생활형 숙박시설 등 분양 물건의 종류와 특성에 따라 고객을 특정하여야 합니다.

각각의 고객의 성별/나이/필요를 수집하고 고객들이 갈망하는 정보를 먼저 큐레이션하여 궁금증을 해소해주어 호감을 얻어야 합니다.

2.정보 콘텐츠 만들기


분양상담사 여러분들이 무작위로 인터넷에 올린 광고 홍보물을 보고 연락이 오는 고객은 극히 드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의 광고는 보지도 않고 믿지도 않으며, 관심도 없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형식의 콘텐츠를 만드시고 제공해주세요.

궁금증이 해소된 고객들에게 더 깊은 내용의 정보가 담긴
여러분만의 노하우 전자책을 제공하여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구축


전자책을 제공하고 여러분은 잠재고객의 DB를 받게 됩니다. 잠재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뉴스레터로 발송하고 세일즈 레터인 랜딩페이지를 보내세요.

잠재고객들이 여러분의 줌세미나 또는 오프라인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정기간을 설정하여 정보성 스탭메일이나 스탭문자를 제공하고 세일즈레터를 보낸다면 고객이 스스로 여러분을 찾아오게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고객이 갈망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체적인 실천방법과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저절로 판매되는 부동산마케팅의 비밀" 전자책을 무료로 선물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