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혁명 40대 아재들을 공략하면 돈이 보인다

반응형
반응형


4차혁명 40대 아재들을 공략하면 돈이 보인다




고집스럽고 때지난 조언을 아끼지 않아 기피의 대상이던 40대 아재들이 달라졌다.


40대 아재들도 젊은세대들의 사고방식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면서 자기중심소비와 여가생활에 지갑을 풀면서 새로운 소비의 중심이 되고있다.


30대에 결혼생활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은채 높은 삶의 질을 유지하고 있는 40대 아재들은 20대 청년들과 달리 높은 소비력을 자랑한다.


값싼 제품들 보다는 20대처럼 보이기 위한 아이템들에 대한 욕구가 매우 높다.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아날로그 제품에 대한 향수도 매우 높아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면 커다란 매출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경제적인 풍요를 가지기전인 20대에 갖지못한 것들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는 서비스나 상품을 개발해서 제공한다면 이들은 당신의 충성고객이 될것이다.


경쟁에 치열한 분야보다는 이런 틈새시장을 선점해서 공략한다면 황금이 당신 눈앞에 떨어질것이다.




-황금의 연금술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