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는 과연 당신을 부자로 만들수 있을까?

반응형
반응형




최근 부정적인 의미의 다단계, 긍정적의미의 네트워크 마케팅, 최신 트렌드로는 플랫폼 비즈니스.


당신은 과연 부자가 될수 있을까?


다단계하는 지인들을 본인은 존중한다. 돈과 부자가 되기 위한 열정이 엄청나다.


다단계회사는 종교화되야 성공할 수 있다. 이성이 빠진 도그마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에 영업력이 없는 사람은 성공하기가 너무 힘들다.


급여를 받아야 하는 능력의 사람이 자기 사업을 벌인다면 반드시 망한다고 할수 있겠다.


자영업으로 성공하는 사람은 다단계를 하더라도 성공할 확률이 크다.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당신이 살아오면서 쌓아온 인맥 네트워크가 사업가 들이라면 성공할 확률이 높지만 일반 회사원의 인맥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면 미안하지만 당장은 실패할 것이다.


다단계회사에서 들었던 자신들의 신념과 같다면 빨간사과, 다르다면 썩은사과.


부자마인드를 가지지 않고 다단계를 시도할경우 당신은 실패한다.


자신이 살아온 나날을 완전히 부정할수 있겠는가? 당신이 지금까지 허송세월하고 자신의 과거를 쓰레기라고 인정할수 있다면 당신은 다단계를 해도 성공할수 있을 확률이 높다.



다단계는 양날의 검이다. 당신이 진실하다고 믿고 있던 인맥을 재정리할 용기가 있다면 시도하라.


인맥정리는 매우 아프다. 불편한 진실을 마주친다는 것은 고통스럽다.


이 세상에 옳고 그른것은 없다. 다만 사고가 다를 경우 배척당하는 경우가 많다.


대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기득권을 빼앗기 위한 다단계회사들의 전쟁이다.


자신이 인맥이 없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전문가들에게 교육받고 자신의 마인드를 바꿀수 있다.

양질의 세미나와 교육을 제공하고 인맥을 만들수 있다.


현재의 직업과 공유하며 인맥을 넓혀간다면 지금 다단계회사에서는 큰 부를 차지하지 못하더라도 차후에 다른 다단계회사를 시작할 경우 마련된 네트워크의 창립멤버로 큰 부를 차지할수 있다.


결론적으로 다단계는 나쁜것도 좋은것도 아니지만 거대한 부를 추구한다면 부자들과 함께하거나 남들이 모두 미쳤다고 하는일을 해서 성공해내야 한다.


본인에게 다단계를 하겠냐고 물어본다면 진정으로 존경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제품 제휴를 맺던지 차라리 내가 창립멤버와 함께 다단계회사를 만들겠다.


남들이 꺼려하는 일, 무모하다고 하는일을 좋아하는 본인은 미쳤다는 이야기가 칭찬으로 들리니 말이다.


당신은 어떤일을 하던지 성공할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까?


<황금의 연금술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