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라

반응형
반응형





결혼한 남성들은 요즘 자신이 돈버는 기계가 된것 같은 상실감을 느낀다.


돈버는일에 시달리느라 파김치가 되어서 집에 들어가면 호랑이 같은 마누라의 속사포 잔소리 타령이 끔찍해서 술집에서 맥주 한잔을 걸친다.


하지만 돈도 많이 못벌면서 술이나 마신다고 잔소리 타령의 강도를 2배로 높이는 바보 같은 행동이다.


남자는 그렇게 열심히 일했는데 술한잔도 못하냐고 반격을 해보지만 직장일에 집안일, 육아등에 스트레스를 받은 여자의 스트레스 강도에는 미치지 못한다.


생물학적으로 여성은 스트레스에 약하게 설계되어 있다. 남성의 기준으로 여성의 스트레스 강도를 판단해서는 안되는 이유이다.


남성들의 가장 큰 착각이 돈만 많이 벌면 만사형통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성이 돈을 많이 버니깐 남성들의 파렴치한 행동들을 눈감아주는것 뿐이다.



그 돈마저도 못버니깐 아이들 상처받을까 기다리는것인데 그것을 모르고 착각에 빠져  쓸모가 없어진 중년남성들은 졸혼을 당하고 있다.


여성은 돈을 현명하게 펑펑쓰고 남성은 돈을 많이 벌어와야 한다. 돈을 벌고 여성에게 잘해야 하는데 당연히 해야하는 돈만 벌고 여성에게 잘하지 못하니깐 구박 당하는 것이다.


남성은 돈도 벌고 그 이외의 서비스까지 해야 하냐고 불 만이 쌓일수도 있겠지만 이제는 여성 상위시대가 오고 있다.


뒤늦게 후회하지 말고 미리 여친이나 마누라에게 잘해야 나이 들어서 버림 안받는다.


전쟁이 벌어지지 않는다면 남성들은 잉여인간이 될수밖에 없는 씁쓸한 4차혁명이 다가오고 있다.


지금도 돈만 잘벌면 된다고 생각하는 간큰 남성이 있다면 당장 공부하라.


황금의 연금술사의 「여성에게 잘보이는 100가지 비법」을 추천한다.


권력은 사라지지 않는다. 이동할 뿐이다.


-황금의 연금술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