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을 기억하는 믿기 힘들 정도로 신기한 세 아이들의 이야기

반응형
반응형



자신이 경험하지 않았던 일들을 기억하는 아이들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최면에 걸려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는 것은

뇌의 착각이 아닐까? 여기 놀라운 이야기들을 하는 아이들이 있어서 이야기 해보려 한다.



1.카메론 맥컬리




스코틀랜드 글래고스에 사는 6살 아이 카메론 맥컬리는 자주 엄마에게 자신이 바라섬에 살았다고 이야기 하곤 했다.

글래고스에서 한참 떨어진 바라 섬을 아이가 이야기 하는것을 듣고 엄마는 아이가 책이나 TV에서 보았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카메론은 바라섬에 자신의 가족들이 살고 있어서 안부를 전하고 싶다고 꾸준하게 이야기 하자 어머니는 아이에게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바라섬 집에 대해 자세하게 묘사하며 바라섬에 가자고 조르는 맥컬리를 엄마는 아이의 장난으로 여기고 거절했다.

어느날 카메론의 유치원 선생님이 영화사에서 전생을 기억하는 사람들에 대한 소재를 찾는것을 알게되었고 카메론을 추천했다.


환생분야 전문가인 짐 터커 박사가 카메론을 방문했고 카메론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듣게 되었다. 카메론은 자신의 아버지 이름과 집구조,자동차와 애완동물까지 자세하게 묘사했다.


호기심이 생겨난 방송 팀은 카메론을 데리고 바라섬으로 직접 가게 되었다. 놀랍게도 카메론이 묘사했던 하얀집이 바라 섬에 존재하고 있었다.

카메론이 말했던 집은 카메론이 묘사했던 집보다 훨씬 낡고 오래되었다.


카메론은 집구조를 구석구석 알았고 비밀통로도 금새 발견하였다. 하지만 가족들의 흔적은 없었고 카메론이 말했던 아버지의 이름조차 발견되지 않았다.


짐터커 박사는 여러가지 전생의 기억이 얽혀서 가족들에 대한 기록은 맞지 않다고 주장하였다. 집에 관한 사실은 놀랍도록 일치하였으나 가족들에 대한 사실은 맞이 않았는데 과연 전생은 있는 것일까?




2.제임스 라이닝거





미국에 한 어린 아들을 둔 젊은 부부가 있었다. 아이는 어릴때부터 전투기 장남감을 무척이나 좋아했다.

제임스가 4살이 된 어느날 제임스의 엄마는 아이를 장난감 가게로 데려갔다. 아이가 전투기 장남감을 가지고 놀자 엄마는 

미사일이 멋지다고 말하자 제임스는 그것은 미사일이 아니며 비상연료탱크라고 지적했다.


4살 아이의 지식수준에 크게 놀랐지만 엄마는 아이가 TV에서 본 것을 기억하겠거니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어느날 늦은밤 제임스는비상사태를 알리는 듯한 잠꼬대를 크게 하였고 제임스의 엄마 아빠는 크게 놀라 제임스에게 꿈애기를 물어보았다.


아이는 자신의 친구인 조종사가 격추당했다는 이야기를 하였고 그의 이름까지 정확히 기억해내었다. 제임스의 아버지는 더이상 아이의 장난이 아님을 인지하였고 아이의 말이 진실인지를 인터넷으로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2002년 크리스마스 군인인형을 선물로 받게된 제임스는 인형에게 빌리와 레온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리고 제임스는 이들이 자신을 천국에서 마중나와준 친구라고 말했다. 아이의 아버지는 전쟁영웅 사망자 명단에서 둘의 이름을 발견하고 매우 놀랐다.


2003년 2월경 제임스의 아버지는 태평양 전쟁 영웅 모임회에서 제임스가 말했던 가장 친했다는 잭 라슨의 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잭 라슨의 입에서 나온 이야기와 제임스가 한 이야기는 일치하였다.


2009년 제임스에게 그 당시를 기억하냐고 물어보자 제임스는 더 이상 기억을 전혀 하지 못하였다. 과연 제임스가 기억했던 것들은 무엇이였을까?




3.루크 루엘만




5살 된 아이 루엘만은 어느날 자신이 루크가 아니며 파멜라라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아이는 자신이 30살에 화재로 죽었다고 말을 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아이의 장난으로 여기던 루크의 부모는 상세한 루크의 이야기에 의구심을 품었다.


인터넷을 통해 루크의 이야기가 사실임을 알고 부모는 경악했다. 화재는 루크가 태어나기 전에 일이며 글을 읽지 못하는 루크가 사건을 접했을 일도 없었다.

방송사에서 루크를 취재하러 왔고 제작진은 루크에게 파멜라에 대해 물어보았다. 루크는 파멜라의 개인적인 질문들에 정확하게 대답을 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위한 사기라고 했지만 한번도 만나지 않은 사람의 일을 구체적으로 기억하던 루크는 과연 거짓을 말한 것이였을까?



전생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3천명이 넘는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전생을 기억한다는 것은 흥미로운 사실이지만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죠.

영생을 꿈꾸는 인류의 바램이 전생을 믿고 싶은것은 아닐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