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부자의 골 때리는 맞선 조건(놀람주의)

반응형
반응형



언제나 상식을 넘어서는 행동이나 사고방식으로

우리를 놀라게 하는 중국인데요.


대륙 부자들은 맞선을 볼때 여자에게 어떤 조건을 원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과연 대륙의 부자들은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채워드리고자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1.몸무게


대륙부자들이 여성을 볼때는 몸무게가 50kg을 넘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이들과 자신 관리를 위해서 자기관리가 첫번째 조건이라고 하네요.


2.허리둘레


대륙부자들은 허리둘레가 A4용지 사이즈를 요구했습니다. 잘록한 허리가

건강미의 상징으로 출산에 유리함을 볼수 있어서인가 봅니다.




3.다리크기


대륙부자들은 여성의 다리를 스마트폰 사이즈보다 작은 것을 원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다리 위치에 대서 양쪽을 넘으면 불합격이라고 하네요.


중국부자 남성들이 가장 우선순위로 두는것은 여성의 신체비율임을 알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부자들일수록 건강한 유전자를 남길 우수한 여성을 찾는것으로 보입니다.


지식은 후천적으로 가르칠수 있지만 우월한 신체조건을 후천적으로 습득하기는 힘이 들테니깐요.


그렇다면 남성들과 반대로 아름다운 중국여성들은 과연 어떤 남성들을 선호할까요?




1.사랑과 돈


많은 중국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솔직하게 사랑보다 돈을 선택하였습니다. 중국에서는 종교보다는 돈을 더욱

믿는 경향이 강한것 같습니다. 차라리 솔직하게 말을 하니 속이 시원하기는 하네요.



2.비젼과 잠재력


남성의 비젼과 잠재력이라고 하면 경제력을 말하는것이겠죠. 미팅자리에서 중국여성은 당당하게 연수입을 물어보곤 합니다.



중국여성들은 솔직하게 종합적으로 우수한 남자를 선호하는데요. 그중 물질 조건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물질 만능주의가

아닌가 하며 씁쓸함을 주기는 하네요.


하지만 부자와 결혼하면 행복하지는 않아도 불행하지는 않다. 사랑을 찾아 결혼하면 잠시 행복하겠지만 평생을 불행할것이다라는

격언이 생각이 나네요.


꼭 맞는 말이라기보다는 사랑은 남성 여성의 가치관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가진것에 행복해하고 같이

성장해나가는 목표를 가진 사람을 만나는것이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이성을 만날때 가장 중요한것이 무엇인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