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카사노바라고 부르는 당신에게 드리는 글

반응형
반응형


카사노바는 기억력이 좋고 공감력이 뛰어나고 태도가 매우 좋았다고 합니다.

1.기억력(지식)

나는 기억력이 좋지 못함. 다른것들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당신에 대한 사소한것들도 기억하려 애씁니다.


2.공감력(사회성)

나만큼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이 없답니다. 많은것들에 관심이 없기 때문이지요.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물,환경,글들에 관심을 가지려 많이 노력합니다.


3.태도(매너와 진심 )

매너는 좋은편이지만 마음으로 대하는 배려심은 좋은편이 아닙니다. 남에게 도움 받는것도 주지도 말자라는 사고로 오랫동안 살아왔기 때문입니다. 늘 진실성있게 살아왔다고 생각합니다. 거짓을 말하는것이 내 가치관을 훼손하였기 때문입니다.



4.카사노바는 여자의 모든 일에 관심을 가지고 공감하고 좋아하는것, 싫어하는것등 모든 것에 표현했습니다.

저는 당신이 싫어하는것에 에너지를 집중하기보다는 좋아하는것에 에너지를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내가 좋아하는것을 보는것보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내가 좋아하도록 노력합니다.

여성은 섬겨야 하는 대상으로 남성은 지상 최고의 수컷이라는 생각으로 불량하게 대합니다. 그래서 여성들을 좋아하는거라고 오해를 할수도 있겠네요.


비교를 해보니 저와는 많이 다르군요. 저의 발톱의 때만도 못한 카사노바와 비교를 하니 약이 오르네요.

-사랑의 연금술사


반응형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찾기  (0) 2017.09.06
그대 덕분에  (0) 2017.09.05
<외로움이 그리움이 되는 이 밤>  (0) 2017.09.01
<이 밤이 좋다>  (0) 2017.08.28
그대없인  (0) 2017.08.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