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혁명 새로운 법이 재정되면서 돈이 흐른다

반응형
반응형

4차혁명 새로운 법이 재정되면서 돈이 흐른다



4차혁명이 눈앞에 다가오면서 정부 또한 새로운 법 재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능정보사회가 펼쳐지면서 기존의 사회와는 다른 커다란 혼란이 일어날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비하여 올바른 법이 재정되어야 한다.


자율주행자동차를 위한 주행도로법, 드론운항을 위한 하늘도로법,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에 의한 사생활 보호법이 새로이 재정되어야 한다.


막강한 인공지능을 통제하기 위한 법도 재정되어야 하고 가상화폐로 인해 유출되는 국부를 막기위한 법도 시급하다. 반려동물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보험제도도 서서히 부상하고 있다.



사회,기술,산업 전분야에 있어서 새로운 법이 만들어지기 전에 엄청난 틈새시장이 벌어질것이며 이 틈새시장을 차지하는 신흥 부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다.


법이 재정되기 전에 부당한 이익을 노리는 타짜들이 판을 칠것이며 탐욕에 이끌려 무수한 서민들이 자산을 잃고 극빈층으로 몰락할것이다.


새로이 다가오는 혼란의 시대는 국가의 경계가 미미하여 국가가 국민을 보호해주는것에 한계가 느껴진다. 이제 개인 스스로 지혜를 쌓아 자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 최고의 전략이 될것이다.


자기 자신에 대한 책임을 사회나 타인에게 전가하는것이 아니라 자신이 책임지는 호모유니버스의 시대가 도래할것이다.


-황금의 연금술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